영화드라마

" 우리들의 블루스 " 주인공 신민아의 연인 김우빈 나이 프로필

글삶작가 2022. 4. 20. 07:40
반응형

요즘 내가 빼놓지 않고 보는 넷플릭스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주인공 김우빈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그중에서 제가 너무 좋아하는 배우 김우빈은 연인인 신민아와 동반출연해서 눈길을 끌었는데요 

다양한 인물들의 인생 이야기를 담은 옴니버스 드라마이지요

 

여기서는 서른세살의 선장으로 출연하는데 

천성이 맑고 따뜻하고, 하는 일마다 열심히고 성실해 누구에게나 신뢰가 높은 캐릭터여서

 김우빈 배우와 정말 잘 어울리는 배역인 것 같습니다.

갯마을차차차에서 신민아 배우도 너무 유쾌하고 재밌게 봤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배우 김우빈과 같이 출연하니

그렇게 좋을수 없더라구요 

저는 넷플릭스를 통해 자막을 켜놓고 보고 있답니다. 

캐스팅이 정말 빵빵해서 매회가 기대가 되고 있네요

정말 보기만 해도 미소가 절로 나오는 김우빈 배우 네요 ^^

2008년 김서룡옴므쇼에서 모델로 데뷔하였어요 
 모델에 대한 열정은 고교생 때 어떤 대학교 게시판에 교수님께 쓴 글들이

이슈되면서 알려졌고 지금까지도 계속 회자되고 있다고 해요

 

출생 1989. 7. 16., 게자리, 뱀띠
나이 34세, 만32세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

학력  전주대학교 (공연엔터테인먼트학 / 학사)
종교  천주교 (세례명 : 베네딕토)
신체 188cm

 

2011년 KBS 드라마 스페셜로 방영된 《화이트 크리스마스》에서 강미르 역을 맡으면서 .

이 때 새빨간 머리와 강한 캐릭터가 정말 인상깊었지요
그 후 KBS 드라마 스페셜 《큐피드 팩토리》에서는 이희준, 박수진과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에서 절친으로 알려진 이수혁, 홍종현 등과 함께 출연하면서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졌나갔습니다. 

 

2012년 1월경부터는 본명 김현중에서 예명 김우빈으로 활동명을 바꿔 활동하기 시작했어요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주인공 서이수(배우 김하늘)를 짝사랑하는 제자 김동협 역을 맡으면서 이름을 알려졌지요

2016년 KBS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주연인 신준영 역을 맡으면서

시한부 인생을 살게 된 톱스타의 감정선과 수지와의 로맨틱한 연기를 잘 보여주었는데요 

같은 해 출연한 영화 《마스터》에서 박장군 역을 맡으면서 대선배인 이병헌과

강동원과의 호흡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이끌어 냈으며 이후 차기작 검토 중 2017년 5월 24일

비인두암 진단을 받고 투병 중이라고 보도되어서 충격을 주었습니다. 

 

최근에 어쩌다 사장2 에서 첫번째 알바생으로 출연해서 건강한 모습을 보니

너무 반가웠고 멋있더라구요 ㅎㅎ

 

신민아와 김우빈은 2015년부터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7년째 공개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신민아는 김우빈이 비인두암 투병 중에도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주며 팬들의 응원을 받기도 했지요
이 커플 너무 부럽지 않나요?

 

이번에 우리들의 블루스를 통해서 연인 신민아와 동반출연해 또 눈호강하고 있네요 

너무나 이쁜 커플, 오래오래 사랑해서 끝까지 결혼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김우빈 출연 영화

출처 : 나무위키

김우빈 출연 드라마 

출처 : 나무위키

“좋은 사람이 저의 마지막 목표다. 기준은 없다
. ‘김우빈은 좋은 사람이야’라는 말을 듣는다면 잘 살았다라는 생각이 들 것 같다.
 제가 생각하는 좋은 사람은 상대를 배려할 줄 알고 이해할 줄 아는 사람이다. 
좋은 분들과 만날수록 느끼는 게 많다. 
다른 분들이 생각할 때 좋은 사람이라는 얘기를 듣도록 노력하려고 하고 앞으로도 그럴 거다”

라며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목표를 전했다고 합니다.

외모도 멋있는데 가치관도 정말 그에 빠지지 않네요 ㅎ

초호화 캐스팅에 유명한 작가의 조합 우리들의 블루스에

어떤 연기변신으로 가슴을 두근거리게 될지 너무 기대됩니다 ^^*

 

반응형